본문바로가기

온라인 문의내역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수집 항목 (필수)회원 - 작성자 ID,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필수)비회원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게시글 비밀번호
    수집 및 이용 목적 고객 민원 접수, 사실 관계 확인을 위한 연락 및 통지, 처리 결과 안내
    보유 및 이용기간 소비자 불만/분쟁 처리 후 3년(법정 보존기간)

    * 고객은 상기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에 대해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으나, 해당 동의를 거부하시는 경우 1:1 문의가 불가합니다.

  • 만 14세 미만 아동의 경우 서비스 제공이 불가합니다. 만 14세 이상입니까?

* 는 필수입력입니다.

국내택배(CJ대한통운 오네)배송 문의를 원하세요?

편의점 수거 후 배송 및 사고보상 관련 문의
CJ대한통운 오네(O-NE) 고객센터 1577-1287 또는 1:1 문의를 이용해주세요.

수거 이후는 CJ대한통운 오네(O-NE)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CJ대한통운 오네(O-NE) 1:1 문의 바로가기

반값택배 QR코드를 받지 못하셨나요?

도착점포 근무자가 입고 스캔 시 자동으로 QR코드가 발송되고 있으나
야간 22-06시에는 수면권 보장을 위해 자동으로 발송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수동으로 직접 발송이 가능합니다.
QR재발송 바로가기

※ GS25 매장관련문의를 하시는 경우, 정확한 점포명 / 방문(구매) 날짜, 시간, 송장번호 등을 함께 작성해주셔야 보다 원활한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내용 입력시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연락처, 주소 등의 개인정보를 작성하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 상담내용에 욕설이나 비속어가 포함되어 있다면 답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상담 내용 (첨부파일 포함)과 관계 없이 성적 수치감이나 혐오감을 일으키는 내용을 게시하는 경우,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에 따라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문의유형 *
운송장번호 * 운송장번호 확인
이름 *
휴대폰번호 *
확인 * 5분 이내에 입력해주세요.
이메일 * @
제목 *
사고유형 *
내용 * (200자 이하)
파일첨부

찾아보기

추가 삭제 * jpg, png, gif 파일만 추가 가능(5mb 이하)
비밀번호 * * 영문/숫자/특수문자 2가지 조합시 10~15자리, 3가지 조합시 8~15자리

등록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