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급별혜택
GS Postbox는 일반/사업자/프라임클럽 회원 제도를 운영하며
회원님의 택배 이용 건수를 종합한 등급제도에 따라 추가 운임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 회원 유형 안내 ·
일반회원
GS Postbox
회원가입 시 적용되는
회원 유형입니다.
일반회원은
클래식, 베스트, 에이스, 프리미어
등급으로 운영됩니다.
사업자회원
택배비가 부담인 개인사업자분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한
사업자회원 제도를 운영합니다.
사업자회원은
베스트, 에이스, 프리미어
등급으로 운영됩니다.
프라임클럽
GS Postbox만의
특별한
멤버십 제도입니다.
· 회원 등급 안내 ·
국내택배 예약시
할인쿠폰 제공
회원 이벤트 제공
등급조건
직전 3개월 국내택배 100건
미만
베스트 전용 운임 제공
(국내택배에 한함)
등급 별 추가 혜택 제공
반품 서비스 제공
(사업자 회원에 한함)
등급조건
직전 3개월 국내택배 100건
이상 (단, 사업자회원은 예외)
에이스 전용 운임 제공
(국내택배에 한함)
등급 별 추가 혜택 제공
반품 서비스 제공
(사업자 회원에 한함)
등급조건
직전 3개월 국내택배 200건
이상
프리미어 전용 운임 제공
(국내택배에 한함)
등급 별 추가 혜택 제공
반품 서비스 제공
(사업자 회원에 한함)
등급조건
직전 3개월 국내택배 300건
이상
* 등급 선정은 직전 3개월 기준으로 매월 1일에 선정합니다. 예시) 2020.01.01 ~ 2020.03.31 (접수 건수 200건) > 2020.04.01에 등급 선정 = 에이스
* 접수 건수는 포스 결제 완료 건수를 의미합니다.
* 비회원은 회원 등급 산정에서 제외됩니다.
* 관련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1 문의 혹은 유선(1544-4101)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베스트,에이스,프리미어 회원은 국내택배 예약 할인쿠폰 사용이 제한됩니다.(이벤트쿠폰, 프라임클럽쿠폰 예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