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FAQ

자주 묻는 질문 TOP 5

  • 사고문의

    화물이 분실(파손)되면 어떻게 해야 하죠?

    off on

  • 접수문의

    동일권역과 타권역은 어떻게 다른가요?

    off on

  • 배송문의

    반값택배 QR코드를 받지 못했어요! 다시 받고 싶어요! (재발송)

    off on

  • 포인트 문의

    GS&POINT 적립 및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off on

  • 배송문의

    오늘 보내면 언제 배송 되나요?

    off on

  • 배송문의

    반값택배 QR코드를 받지 못했어요! 다시 받고 싶어요! (재발송)

    14533

    off on

    반값택배를 보내는 분이나 받는 분이 직접 홈페이지에서 도착 알림톡 QR코드를 선택하시어 재발송 하실 수 있습니다.

    도착 알림톡 QR코드 재발송 하러가기

    보내는 분은 회원 예약현황에서 운송장번호를 클릭하시고
    배송조회 화면에서 [도착알림톡 재발송] 버튼을 클릭하시면 즉시 전송 됩니다.

    받는 분은 보내는 분이 예약한 정보가 일치해야 조회가 됩니다.
    이름, 휴대폰번호, 받는 점포명을 입력하고 본인인증 후 [도착알림톡 재발송] 버튼을 클릭하시면 즉시 전송됩니다.

    점포도착 건에 한해 재발송이 가능합니다.
    ※ 재발송 불가 : 고객 수령완료 / 배송중 / 반송접수 및 반송중인 상태

    받는 분 연락처를 오기재하여 연락처 변경이 필요한 경우에는
    고객센터 1544-4101 또는 온라인문의게시판으로 운송장번호, 변경 연락처와 함께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포인트 문의

    GS&POINT 적립 및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21629

    off on

    GS리테일 및 GS네트웍스에 모두 가입한 고객만 가능하며, GS리테일 및 GS네트웍스의 제3자 정보제공(필수)에 동의한 고객만 적립/사용 가능합니다.

    GS&Point 적립/사용 시, 본인 멤버십 수단(카드/APP 등) 제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아래의 경우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불가합니다.

    - 택배 운임결제 시, GS25 카운터에서 멤버십 수단을 제시하지 않았을 경우, GS&Point 적립되지 않습니다.

    - GS&Point 적립/사용은 GS25에서만 가능하며, GS THE FRESH, lalavla에서는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 택배 운임결제 시, 선불만 가능하며 착불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 카운터(POS)에서 결제 시 즉시 할인되는 택배 할인쿠폰과는 중복 사용이 불가합니다. (송장 출력 이전에 적용되는 할인쿠폰은 별개입니다.)

     
  • 배송문의

    오늘 보내면 언제 배송 되나요?

    284788

    off on

    편의점에 택배물품을 접수한 시간과 서비스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1. 국내택배의 경우
     
    당일 수거 마감 시간 이전에 접수(POS결제,등록)된 물품의 경우, 당일 수거되며, 수거일 이후 최대 2영업일 이내 배송됩니다. 
    예) 2020년 7/1 당일 수거 마감시간 이전에 접수한 경우, 정상배송일은 2020년 7/3까지
     
    당일 수거 마감 시간 이후에 접수(POS결제,등록)된 물품의 경우, 다음 영업일 수거되어 수거일 이후 최대 2영업일 이내 배송됩니다.
    예) 2020년 7/1 당일 수거 마감시간 이후에 접수한 경우, 정상배송일은 2020년 7/4까지
     
    국내택배 마감시간은 평일 17시(일부 15시, 외곽지역 12시), 토요일 12시입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은 배송되지 않습니다. 
     
    배송사 CJ대한통운 사정에 따라 배송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받는 지역이 제주도, 도서 및 산간지역인 경우에는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2. 반값택배의 경우
     
    접수일 다음 영업일에 수거되며, 접수일 포함 4일 이내 배송완료됩니다.

    ※ 천재지변, 특수기간 (명절 등) 등의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제주 지역은 수거 후 2일 이내 배송되어 접수일 포함 3일 이내 배송 점포로 배송됩니다.
     
    반값택배는 일요일 및 공휴일도 정상적으로 수거 및 배송이 진행됩니다. 
     
    배송 점포가 휴점 혹은 폐점인 경우, 대체 점포로 배송될 수 있습니다.
     
     

  • 회원문의

    GS&POINT 가입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12757

    off on

    GS네트웍스 신규 회원 가입 시 GS리테일 회원으로 필수 가입하셔야 사용 가능하며,

    기존 GS네트웍스 회원도 GS리테일 회원이 아니라면 가입해야 합니다.

    기존 회원의 경우 따로 가입 절차 없이 로그인 시 나오는 GS리테일 가입 및 제3자 정보제공 동의를 해주셔야 사용이 가능하며,

    미동의 시 GS네트웍스 회원으로서의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또한 미동의 시 임시 로그인을 통해 마이페이지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포인트 문의

    GS&POINT 적립 기준은 무엇인가요?

    3288

    off on

    - 결제 금액의 0.1% 적립됩니다.

    - 소수점이 발생할 경우, 절상하여 적립됩니다.

    - 적립횟수는 일반 상품 결제를 포함하여 1일 총 5회로 제한됩니다.
  • 사업자문의

    사업자 회원 혜택은 무엇인가요?

    9968

    off on

    사업자회원은 전월 실적 상관 없이 국내택배 할인(~2kg 2,900원 / ~5kg 3,900원 / ~10kg 4,800원) 및 사업자 전용 반품이 제공됩니다.
    *단, 서신 서류 / 도서산간 / 제주 / 가액 50만원 초과분 운임은 할증료가 추가됩니다.
  • 배송문의

    일요일, 공휴일에도 배송이 되나요?

    57241

    off on

    [국내택배/국제택배 등]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택배사 휴무로 인해 배송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점포에서 접수는 가능합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에 접수하신 물건은 접수 다음날 정상적인 절차에 따라 배송이 이루어 집니다.

    [반값택배]
    반값택배는 GS25물류망을 이용하기 때문에 일요일 및 공휴일에도 배송 되며,
    접수일 포함 4일 이내에 보내는 고객이 지정하신 GS25에 배송됩니다.

    ※ 천재지변, 특수기간 (명절 등) 등의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접수문의

    편의점에서 다른 편의점으로 배송이 가능 한가요?

    42972

    off on

    일반 국내택배의 경우 현재 다른 편의점으로 택배를 배송하고 수령하는 서비스는 시행하지 않습니다.

    GS25 편의점에서 GS25 편의점으로 배송하는 서비스는 "반값택배" 입니다.
    반값택배는 도착 편의점을 선택하여 지정한 편의점으로 배송됩니다.
    GS25가 아닌 다른 편의점으로 배송은 불가합니다.

    감사합니다.

     

  • 접수문의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한가요?

    19246

    off on

     

    포스트박스 택배 장비가 설치되어 있는 GS25, GS THE FRESH, lalavla 에서 신용 카드 결제로 이용 가능합니다.

     

  • 접수문의

    회원 할인쿠폰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15497

    off on


    [예약 쿠폰]

    고객님께서 GS Postbox 회원가입 후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하시면 1일 1건에 한하여 할인쿠폰이 자동제공되며,
    택배를 접수하실 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Postbox 장비 접수 시, 할인쿠폰 사용 체크란에 체크를 하시면 사용 가능합니다.

     

12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