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TOP 5
배송문의
오늘 보내면 언제 배송 되나요?
편의점에 물건을 맡기는 시간에 따라 다릅니다.
택배마감시간 이전에 맡기신 물건에 대해서 익일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택배 마감시간은 평일 17시(시,군,구 일부지역 및 경기 일부지역 15시), 토요일 12시로,
배송사 CJ대한통운 물량이 급증한 경우 영업일 기준 1일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은 배송되지 않습니다. 또한 받는 지역이 제주도, 도서 및 산간지역인 경우에는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사고문의
화물이 분실(파손)되면 어떻게 해야 하죠?
화물이 분실 혹은 파손 되었을 경우에는 당사 고객센터(1577-1287)로 문의를 주시거나, 홈페이지 고객문의에 사고 접수
하여 주시면 됩니다.
특히, 파손 시에는 화물의 포장상태와 파손내용을 택배사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그대로 유지한 상태에서 연락을 주시면,
사진이나 방문확인 등을 통해서 택배표준약관의 기준에 준하여 신속히 처리하여 드립니다.
단, 운송장 거짓 작성이나 파손면책 동의 건, 포장이 충분하지 않은 건은 고객님 귀책이 있는 사안으로 빠른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접수문의
동일권역과 타권역은 어떻게 다른가요?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집배송구역을
수도권(서울,인천,경기)/경남권(부산,울산)/경북권(대구)/충남권(대전)/충북권/전남권(광주)/전북권/강원권/제주권 으로 나누어 요금기준을 책정하고 있습니다.
동일권은 화물을 보내는 권역과 받는 권역이 같은 경우, 타권역은 화물을 보내는 권역과 받는 권역이 다른 경우 입니다.
배송문의
편의점 픽업으로 받을수 있는 물건은 어떤것이 있나요?
현재 당사와 계약된 쇼핑몰에 한해서 소형화물(도서/음반/화장품)만 취급하고 있습니다.
이외 물건은 쇼핑몰과 계약되지 않아 배송이 불가합니다.
또한 반드시 당사와 계약이 체결된 쇼핑몰에서 주문한 상품에 한해서 픽업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외 타 쇼핑몰에서는 당사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배송문의
편의점 픽업은 배송이 얼마나 걸리나요?
상품 주문 후 2일 후에 받아보실 수 있으며, 배송기간은 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접수문의
편의점 택배 운임이 너무 비싼 것 같습니다.
126559
일반적으로 인터넷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입하고 지불한 금액과 비교를 하시는데, 개인택배 운임과 계약택배 운임은
차이가 있습니다.
어느 택배사나 발송하는 택배 화물의 양과 빈도에 따라 운임에 차이가 발생할 수 밖에 없는 점을 이해 바랍니다.
현재 편의점에서 시행하고 있는 서비스의 가격은 CJ 대한통운의 제공 운임과 동일합니다.
접수문의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한가요?
12591
포스트박스 장비가 설치되어 있는 GS25, GS수퍼, lalavla 에서 신용 카드 결제로 이용 가능합니다.
배송문의
화물 추적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33074
물건을 편의점에 접수하시면 운송장이 출력되고 POS에 등록 처리된 후 고객용 운송장을 받게 됩니다.
이 운송장은 화물이 잘 도착할 때까지 잘 보관하셔야 합니다.
운송장의 송장번호는 해당 물건을 대표하는 번호로 이 번호를 통해 온라인으로 조회를 하실 수 있으며,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실 때에도 반드시 필요합니다.
지도문의
인터넷 지도에서 점포위치가 잘못 되어 있는데요?
13829
접수문의
늦은 밤이나 휴일에도 택배접수 가능한가요?
18900
편의점에서 24시간 접수 가능합니다.
단, 수거와 배송은 24시간 이루어 지지 않고 택배접수 마감시간은 평일 17시(15시), 토요일 12시입니다.
마감시간 전에 편의점에서 접수하시면 익일배송(택배사의 배송사정에 따라 1-2일 지연될 수 있습니다.)이 가능합니다.
단, 공휴일은 CJ대한통운 휴무로 인해 집화 및 배송이 되지 않으며, 토요일 마감시간 이후 접수건은 월요일 오후 집화됩니다.
접수문의
택배서비스를 이용한 현금영수증은 발급이 가능한가요?
7645
현금영수증은 100% 발행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단, 택배서비스의 특성상 배송이 완료된 시점에 운임 지불고객을 대상으로 발급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점포에서 발급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배달완료후 통상적인 발급이 이루어지며,
고객님께서 운송장에 기재하신 핸드폰번호로 일괄 발급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국세청 홈페이지에 휴대번호가 인증값으로 등록되어 있어야 함)
휴대폰번호를 기재하지 않은경우에는 현금영수증을 받지 못하나요?
이경우에는 www.cvsnet.co.kr 에서 현금영수증 조회에서 승인번호와 거래일자를 확인하신후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자진발급분 전환을 통해 현금영수증이나 지출증빙용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접수문의
편의점에 오늘 맡기면 언제 배송되나요?
24720
택배접수 마감시간은 평일 17시(15시), 토요일 12시입니다. 마감시간 전에 편의점에서 접수하시면 익일배송(택배사의 배송사정에 따라 1-2일 지연될 수 있습니다.)이 가능합니다.
단, 공휴일은 CJ대한통운 휴무로 인해 집화 및 배송이 되지 않으며, 토요일 마감시간 이후 접수건은 월요일 오후
집화됩니다.
제주도, 도서 및 산간 지역은 지역 특성상 집화 및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무인택배장비 무게측정화면에 각 점포의 마감시간이 기재되어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또한, 일부 편의점의 경우 지역
특성상 평일 10시/12시에 마감될 수 있습니다.
접수문의
Postbox 이용시 무게측정이 되지않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12570
저울이 고장난 상태일 수 있으니 점포근무자에게 문의바랍니다.
접수문의
Postbox 회원접수시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6798
우선 비밀번호에 영문이 포함되어있는 경우 대, 소문자 구분을 정확히 하셨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종종 네트워크 과부하로 인해 통신장애가 발생할 수 있는데, 모니터 좌측상단에 “OFF LINE”(적색)이라고
표시되면 네트워크 장애 상태입니다.
네트워크 장애는 일시적일 수 있으나 일단 점포근무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로그인이 되지 않을 시에는 당사 고객센터(1544-4101)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문의
Postbox로 택배 접수를 했는데 마일리지 사용이 안 됐습니다.
11463
마일리지를 사용하시려면 운임확인 페이지에서 마일리지사용 체크란에 체크를 하셔야 됩니다.
간혹 고객님들께서 마일리지 사용란에 터치를 두번하여 체크되지 않은 상태로 운송장을 발행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마일리지가 사용되지 않았으로 다시 로그인하셔서 체크하시면 됩니다. 그 외 다른 사유로 마일리지 사용이
되지 않았다면 당사 고객센터(1544-4101)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 웹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법률 제50조의 2(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CVSNET 홈페이지는 고객님에게 원활한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들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고객님의 브라우저에서는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어렵습니다.
본 홈페이지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보안과 속도가 강화된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 하시기 바랍니다.
국내택배(CJ대한통운) 고객센터
1577-1287
반값택배/퀵/픽업 고객센터
1544-4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