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FAQ

자주 묻는 질문 TOP 5

  • 배송문의

    오늘 보내면 언제 배송 되나요?

    off on

  • 사고문의

    화물이 분실(파손)되면 어떻게 해야 하죠?

    off on

  • 접수문의

    동일권역과 타권역은 어떻게 다른가요?

    off on

  • 배송문의

    편의점 픽업으로 받을수 있는 물건은 어떤것이 있나요?

    off on

  • 배송문의

    편의점 픽업은 배송이 얼마나 걸리나요?

    off on

  • 접수문의

    편의점 택배 운임이 너무 비싼 것 같습니다.

    104982

    off on

     

    일반적으로 인터넷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입하고 지불한 금액과 비교를 하시는데, 개인택배 운임과 계약택배 운임은

    차이가 있습니다.

     

    어느 택배사나 발송하는 택배 화물의 양과 빈도에 따라 운임에 차이가 발생할 수 밖에 없는 점을 이해 바랍니다. 

     

    현재 편의점에서 시행하고 있는 서비스의 가격은 CJ 대한통운의 제공 운임과 동일합니다.

     

    가격 확인 바로가기

     

  • 접수문의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한가요?

    7580

    off on

     

    포스트박스 장비가 설치되어 있는 GS25, GS수퍼, lalavla 에서 신용 카드 결제로 이용 가능합니다.

     

  • 배송문의

    화물 추적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29204

    off on

     

    물건을 편의점에 접수하시면 운송장이 출력되고 POS에 등록 처리된 후 고객용 운송장을 받게 됩니다.

     

    이 운송장은 화물이 잘 도착할 때까지 잘 보관하셔야 합니다.

     

    운송장의 송장번호는 해당 물건을 대표하는 번호로 이 번호를 통해 온라인으로 조회를 하실 수 있으며,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실 때에도 반드시 필요합니다.

     

    운송장 조회하기

     

  • 지도문의

    인터넷 지도에서 점포위치가 잘못 되어 있는데요?

    12236

    off on

     

    홈페이지 고객문의 게시판에 정확한 점포 위치를 알려 주시면 즉시 수정하여 반영하겠습니다.

     

    고객문의 페이지 바로가기

     

  • 접수문의

    늦은 밤이나 휴일에도 택배접수 가능한가요?

    12077

    off on

     

    편의점에서 24시간 접수 가능합니다.

     

    단, 수거와 배송은 24시간 이루어 지지 않고 택배접수 마감시간은 평일 17시(15시), 토요일 12시입니다.

    마감시간 전에 편의점에서 접수하시면 익일배송(택배사의 배송사정에 따라 1-2일 지연될 수 있습니다.)이 가능합니다.

     

    단, 공휴일은 CJ대한통운 휴무로 인해 집화 및 배송이 되지 않으며, 토요일 마감시간 이후 접수건은 월요일 오후 집화됩니다.

     

  • 접수문의

    택배서비스를 이용한 현금영수증은 발급이 가능한가요?

    4833

    off on

     

    현금영수증은 100% 발행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단, 택배서비스의 특성상 배송이 완료된 시점에 운임 지불고객을 대상으로 발급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점포에서 발급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배달완료후 통상적인 발급이 이루어지며,

    고객님께서 운송장에 기재하신 핸드폰번호로 일괄 발급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국세청 홈페이지에 휴대번호가 인증값으로 등록되어 있어야 함) 

     

    휴대폰번호를 기재하지 않은경우에는 현금영수증을 받지 못하나요?

     

    이경우에는 www.cvsnet.co.kr 에서 현금영수증 조회에서 승인번호와 거래일자를 확인하신후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자진발급분 전환을 통해 현금영수증이나 지출증빙용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 접수문의

    편의점에 오늘 맡기면 언제 배송되나요?

    17255

    off on


    택배접수 마감시간은 평일 17시(15시), 토요일 12시입니다. 마감시간 전에 편의점에서 접수하시면 익일배송(택배사의 배송사정에 따라 1-2일 지연될 수 있습니다.)이 가능합니다.

     

    단, 공휴일은 CJ대한통운 휴무로 인해 집화 및 배송이 되지 않으며, 토요일 마감시간 이후 접수건은 월요일 오후

    집화됩니다.

     

    제주도, 도서 및 산간 지역은 지역 특성상 집화 및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무인택배장비 무게측정화면에 각 점포의 마감시간이 기재되어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또한, 일부 편의점의 경우 지역

    특성상 평일 10시/12시에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접수문의

    Postbox 이용시 무게측정이 되지않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7112

    off on

     

    저울이 고장난 상태일 수 있으니 점포근무자에게 문의바랍니다. 

     

  • 접수문의

    Postbox 회원접수시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3865

    off on

     

    우선 비밀번호에 영문이 포함되어있는 경우 대, 소문자 구분을 정확히 하셨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종종 네트워크 과부하로 인해 통신장애가 발생할 수 있는데, 모니터 좌측상단에 “OFF LINE”(적색)이라고

    표시되면 네트워크 장애 상태입니다.

     

    네트워크 장애는 일시적일 수 있으나 일단 점포근무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로그인이 되지 않을 시에는 당사 고객센터(1544-4101)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접수문의

    Postbox로 택배 접수를 했는데 마일리지 사용이 안 됐습니다.

    6377

    off on

     

    마일리지를 사용하시려면 운임확인 페이지에서 마일리지사용 체크란에 체크를 하셔야 됩니다.

     

    간혹 고객님들께서 마일리지 사용란에 터치를 두번하여 체크되지 않은 상태로 운송장을 발행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마일리지가 사용되지 않았으로 다시 로그인하셔서 체크하시면 됩니다. 그 외 다른 사유로 마일리지 사용이

    되지 않았다면 당사 고객센터(1544-4101)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