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FAQ

자주 묻는 질문 TOP 5

  • 배송문의

    오늘 보내면 언제 배송 되나요?

    off on

  • 사고문의

    화물이 분실(파손)되면 어떻게 해야 하죠?

    off on

  • 접수문의

    동일권역과 타권역은 어떻게 다른가요?

    off on

  • 회원문의

    GS&POINT 가입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off on

  • 포인트 문의

    GS&POINT 적립 및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off on

  • 포인트 문의

    GS&POINT 적립 및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2535

    off on

    GS리테일 및 CVSnet에 모두 가입한 고객만 가능하며, GS리테일 및 CVSnet의 제3자 정보제공(필수)에 동의한 고객만 적립/사용 가능합니다.

    GS&Point 적립/사용 시, 본인 멤버십 수단(카드 등) 제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아래의 경우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불가합니다.

    - 택배예약 후, GS25 POS에서 멤버십 수단을 제시하지 않았을 경우, GS&Point 적립되지 않습니다.

    - GS&Point 적립/사용은 GS25에서만 가능하며, GS THE FRESH, lalavla에서는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 택배 결제 시, 선불만 가능하며 착불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 POS에서 즉시 할인되는 택배 할인쿠폰(GSN) 과는 중복 사용이 불가합니다.

    - 사업자 회원의 경우는 적립 및 사용이 불가합니다.

    - POS에서 즉시 할인되는 GSN 할인쿠폰과는 중복 사용 불가합니다. (단, 송장 출력 이전에 적용되는 할인쿠폰과는 별개입니다.)
  • 회원문의

    GS&POINT 가입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1858

    off on

    CVSnet 신규 회원 가입 시 GS리테일 회원으로 필수 가입하셔야 사용 가능하며,

    기존 CVSnet 회원도 GS리테일 회원이 아니라면 가입해야 합니다.

    기존 회원의 경우 따로 가입 절차 없이 로그인 시 나오는 GS리테일 가입 및 제3자 정보제공 동의를 해주셔야 사용이 가능하며,

    미동의 시 CVSnet 회원으로서의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또한 미동의 시 임시 로그인을 통해 마이페이지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문의

    편의점 픽업으로 받을수 있는 물건은 어떤것이 있나요?

    42660

    off on

     

    현재 당사와 계약된 쇼핑몰에 한해서 소형화물(도서/음반/화장품)만 취급하고 있습니다.

     

    이외 물건은 쇼핑몰과 계약되지 않아 배송이 불가합니다.

     

    또한 반드시 당사와 계약이 체결된 쇼핑몰에서 주문한 상품에 한해서 픽업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외 타 쇼핑몰에서는 당사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배송문의

    편의점 픽업은 배송이 얼마나 걸리나요?

    99504

    off on

     

    상품 주문 후 2일 후에 받아보실 수 있으며, 배송기간은 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포인트 문의

    GS&POINT 사용 기준은 무엇인가요?

    228

    off on

    사용 포인트는 보유 포인트 한도 내에서 사용 가능하며, 10p 단위로 사용 가능합니다.

      - GS&Point 5,000p 이상 사용 시에는 포인트 비밀번호 입력 필요합니다.

    포인트 비밀번호는 4자리이며, 고객이 설정을 하지 않았을 경우 생일 일자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ex) 생일이 4월 13일인 경우 → 0413

      - POS에서 즉시 할인되는 GSN 할인쿠폰과는 중복 사용 불가합니다.

      - 단, 송장 출력 이전에 적용되는 할인쿠폰과는 별개입니다.
  • 포인트 문의

    GS&POINT 적립 기준은 무엇인가요?

    412

    off on

    - 결제 금액의 0.1% 적립됩니다. (GS리테일 멤버십 THE POP 적립률과 동일)

    - 소수점이 발생할 경우, 절상하여 적립됩니다. ex) 3.2P → 4P

    - 적립횟수는 일반 상품 결제를 포함하여 1일 총 5회로 제한됩니다.

       ex) 1일 일반 상품 5회 결제 + 택배 2회 결제 시, 일반 상품만 GS&Point 적립이 되며, 택배는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 GSN 할인쿠폰은 결제 금액에 포함하여 적립하며, GS&Point 사용을 하여 결제 시에는 결제 금액에서 제외하고 적립합니다.

    [예시]

    A. 금액: 4,000원 – 할인쿠폰: 1,000 = 실 결제금액: 3,000원

         GS&Point 적립액: 4p

    B. 금액: 4,000원 – GS&Point 사용 1,000p = 실 결제금액: 3,000원

         GS&Point 적립액: 3p
     
  • 회원문의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184

    off on

    CVSnet 회원 탈퇴와 GS리테일의 회원 탈퇴는 별개로 진행되며, CVSnet 회원을 탈퇴하여도 GS리테일의 회원은 유지됩니다.

    GS리테일 회원을 탈퇴할 경우 제3자 정보제공 동의(필수)가 해지되기 때문에 CVSnet 회원의 자격을 유지할 수 없습니다.
  • 사업자문의

    사업자 계약코드가 존재하나요?

    971

    off on

    계약 개념이 아닌 단순 할인 개념이므로 사업자 회원에게 별도 계약코드를 발급하지 않습니다.
  • 사업자문의

    사업자 반품 프로세스는 어떻게 되나요?

    1323

    off on

    [사업자]
    로그인 → 택배예약현황 → 반품 요청 운송장 반품 클릭 →  송/수하인 정보, 선/착불 등  운송장 정보 확인 후 반품하기 클릭

    [반품 요청 고객]
    반품예약 알림톡 확인 → GS Postbox가 설치된 점포 방문 → 비회원 택배접수 → 반품 예약번호 입력 후 프로세스대로 접수

  • 사업자문의

    사업자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받나요?

    1106

    off on

    [사업자 국내택배]
    사업자 신청 시 인증받은 휴대폰번호로 지출증빙용 기본 발급되며, 마이페이지 회원정보 수정을 통해 소득공제용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사업자 국내반품]
    선불일 경우는 판매자(사업자), 착불일 경우는 구매자(반품 요청자)에게 자동 발급됩니다.
12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