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자주 묻는 질문 TOP 5
사고문의
화물이 분실(파손)되면 어떻게 해야 하죠?
접수문의
동일권역과 타권역은 어떻게 다른가요?
배송문의
반값택배 QR코드를 받지 못했어요! 다시 받고 싶어요! (재발송)
배송문의
오늘 보내면 언제 배송 되나요?
포인트 문의
GS&POINT 적립 및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접수문의
운임중에 고액할증이 뭔가요?
15457
국내택배의 소형 택배 화물 물품가액 한도는 50만원 입니다.
50만원을 초과하는 고가품인 경우, 고액할증료를 지불하시면 사고 발생 시 최대 100만원 한도까지 보상됩니다.
단, 반값택배는 물품가액 50만원 초과하는 경우, 접수불가 및 사고보상 불가합니다.
접수문의
반값택배 예약이 되지 않아요! (반송지 주소 확인해주세요)
1843
반값택배는 예약 시 "보내는 분(반송처) 주소에 GS25 점포명을 입력하실 수 없습니다.
*GS25, 지에스25, GS, 지에스 입력 불가
반송 받으실 주소를 "GS25"로 기재하실 수 없으며, 점포 및 배송사는 분실 및 보관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소중한 택배를 안전하게 배송해드리기 위함 이오니, "보내는 분 주소지(반송처)"를 정확하게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 반값택배 반송규정: 규격초과/포장 불량 시 1) "받는 분"에게 연락 2) 기한 내 미회신 시 “보내는 분”에게 반송
배송문의
반값택배 수거 및 배송 거부 연락을 받았어요!
4009
배송중 규격 초과, 포장 불량 등으로 배송 불가가 확인되면 먼저 "받는 분"에게 안내 드린 후
기한 내에 미회신 시 "보내는 분"에게 반송 됩니다.
보내는 분 연락처/주소지가 불분명할 경우에는 소화물 일관수송약관 「제 4장 운송장의 처분」 제 14조에 의거하여 처분합니다.
반값택배 예약 시, "보내는 분 주소지(반송처)"를 정확하게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문의
사업자 회원 혜택은 무엇인가요?
12165
사고문의
화물이 분실(파손)되면 어떻게 해야 하죠?
114532
화물이 분실 혹은 파손 되었을 경우에는 당사 고객센터(1577-1287)로 문의를 주시거나, 홈페이지 고객문의에 사고 접수
하여 주시면 됩니다.
특히, 파손 시에는 화물의 포장상태와 파손내용을 택배사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그대로 유지한 상태에서 연락을 주시면,
사진이나 방문확인 등을 통해서 택배표준약관의 기준에 준하여 신속히 처리하여 드립니다.
단, 운송장 거짓 작성이나 파손면책 동의 건, 포장이 충분하지 않은 건은 고객님 귀책이 있는 사안으로 빠른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접수문의
동일권역과 타권역은 어떻게 다른가요?
114363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집배송구역을
수도권(서울,인천,경기)/경남권(부산,울산)/경북권(대구)/충남권(대전)/충북권/전남권(광주)/전북권/강원권/제주권 으로 나누어 요금기준을 책정하고 있습니다.
동일권은 화물을 보내는 권역과 받는 권역이 같은 경우, 타권역은 화물을 보내는 권역과 받는 권역이 다른 경우 입니다.
배송문의
운송장에 주소를 잘못 적었어요.
30616
포인트 문의
GS&POINT 적립 및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26960
접수문의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한가요?
21628
포스트박스 택배 장비가 설치되어 있는 GS25, GS THE FRESH 에서 신용카드 결제로 이용 가능합니다.
배송문의
반값택배 QR코드를 받지 못했어요! 다시 받고 싶어요! (재발송)
5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