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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자주 묻는 질문 TOP 5

  • 사고문의

    화물이 분실(파손)되면 어떻게 해야 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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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접수문의

    동일권역과 타권역은 어떻게 다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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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배송문의

    반값택배 QR코드를 받지 못했어요! 다시 받고 싶어요! (재발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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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배송문의

    오늘 보내면 언제 배송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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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포인트 문의

    GS&POINT 적립 및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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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접수문의

    운임중에 고액할증이 뭔가요?

    15457

    off on

     

    국내택배의 소형 택배 화물 물품가액 한도는 50만원 입니다.
     

    50만원을 초과하는 고가품인 경우, 고액할증료를 지불하시면 사고 발생 시 최대 100만원 한도까지 보상됩니다.


    단, 반값택배는 물품가액 50만원 초과하는 경우, 접수불가 및 사고보상 불가합니다. 

  • 접수문의

    반값택배 예약이 되지 않아요! (반송지 주소 확인해주세요)

    18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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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반값택배는 예약 시 "보내는 분(반송처) 주소에 GS25 점포명을 입력하실 수 없습니다.

    *GS25, 지에스25, GS, 지에스 입력 불가

     

    반송 받으실 주소를 "GS25"로 기재하실 수 없으며, 점포 및 배송사는 분실 및 보관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소중한 택배를 안전하게 배송해드리기 위함 이오니, "보내는 분 주소지(반송처)"를 정확하게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 반값택배 반송규정: 규격초과/포장 불량 시 1) "받는 분"에게 연락 2) 기한 내 미회신 시 “보내는 분”에게 반송

  • 배송문의

    반값택배 수거 및 배송 거부 연락을 받았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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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송중 규격 초과, 포장 불량 등으로 배송 불가가 확인되면 먼저 "받는 분"에게 안내 드린 후

    기한 내에 미회신 시 "보내는 분"에게 반송 됩니다.

     

    보내는 분 연락처/주소지가 불분명할 경우에는 소화물 일관수송약관 「제 4장 운송장의 처분」 제 14조에 의거하여 처분합니다.

     

    반값택배 예약 시, "보내는 분 주소지(반송처)"를 정확하게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 사업자문의

    사업자 회원 혜택은 무엇인가요?

    121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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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자회원은 전월 실적 상관 없이 국내택배 할인(~2kg 3,000~3,200원 / ~5kg 4,200원 / ~10kg 5,100원) 및 사업자 전용 반품이 제공됩니다.
    *단, 서신 서류 / 도서산간 / 제주 / 가액 50만원 초과분 운임은 할증료가 추가됩니다.
  • 사고문의

    화물이 분실(파손)되면 어떻게 해야 하죠?

    1145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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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화물이 분실 혹은 파손 되었을 경우에는 당사 고객센터(1577-1287)로 문의를 주시거나, 홈페이지 고객문의에 사고 접수

    하여 주시면 됩니다.

     

    특히, 파손 시에는 화물의 포장상태와 파손내용을 택배사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그대로 유지한 상태에서 연락을 주시면,

    사진이나 방문확인 등을 통해서 택배표준약관의 기준에 준하여 신속히 처리하여 드립니다.

     

    단, 운송장 거짓 작성이나 파손면책 동의 건, 포장이 충분하지 않은 건은 고객님 귀책이 있는 사안으로 빠른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접수문의

    동일권역과 타권역은 어떻게 다른가요?

    1143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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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집배송구역을

     

    수도권(서울,인천,경기)/경남권(부산,울산)/경북권(대구)/충남권(대전)/충북권/전남권(광주)/전북권/강원권/제주권 으로 나누어 요금기준을 책정하고 있습니다.

     

    동일권은 화물을 보내는 권역과 받는 권역이 같은 경우, 타권역은 화물을 보내는 권역과 받는 권역이 다른 경우 입니다. 

     

  • 배송문의

    운송장에 주소를 잘못 적었어요.

    306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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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국내택배
    주소 오기재 시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보낸 사람 주소로 반송되며, 배송비는 착불입니다. 

    단, 경우에 따라 주소 정정을 도와드리고 있으니 최대한 빨리 당사 또는 CJ 대한통운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주소 정정으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도착지에서 배송비가 추가 청구될 수 있으니 이점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반값택배
    반값택배의 도착 점포 변경은 불가합니다. 

    점포 도착 후 반송 요청 시, 고객님께서 도착 점포에 연락하여 반송 접수를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접수자가 택배 접수 시 기재한 반송처로 반송되며, 택배사를 통해 반송됩니다. 반송비용은 추가 부담하셔야 합니다. 
  • 포인트 문의

    GS&POINT 적립 및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269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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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S리테일 및 GS네트웍스에 모두 가입한 고객만 가능하며, GS리테일 및 GS네트웍스의 제3자 정보제공(필수)에 동의한 고객만 적립/사용 가능합니다.

    GS&Point 적립/사용 시, 본인 멤버십 수단(카드/APP 등) 제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아래의 경우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불가합니다.

    - 택배 운임결제 시, GS25 카운터에서 멤버십 수단을 제시하지 않았을 경우, GS&Point 적립되지 않습니다.

    - GS&Point 적립/사용은 GS25에서만 가능하며, GS THE FRESH 에서는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 택배 운임결제 시, 선불만 가능하며 착불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 카운터(POS)에서 결제 시 즉시 할인되는 택배 할인쿠폰과는 중복 사용이 불가합니다. (송장 출력 이전에 적용되는 할인쿠폰은 별개입니다.)

     
  • 접수문의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한가요?

    216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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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포스트박스 택배 장비가 설치되어 있는 GS25, GS THE FRESH 에서 신용카드 결제로 이용 가능합니다.

     

  • 배송문의

    반값택배 QR코드를 받지 못했어요! 다시 받고 싶어요! (재발송)

    51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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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반값택배를 보내는 분이나 받는 분이 직접 홈페이지에서 도착 알림톡 QR코드를 선택하시어 재발송 하실 수 있습니다.

    도착 알림톡 QR코드 재발송 하러가기

    보내는 분은 회원 예약현황에서 운송장번호를 클릭하시고
    배송조회 화면에서 [도착알림톡 재발송] 버튼을 클릭하시면 즉시 전송 됩니다.

    받는 분은 보내는 분이 예약한 정보가 일치해야 조회가 됩니다.
    이름, 휴대폰번호, 받는 점포명을 입력하고 본인인증 후 [도착알림톡 재발송] 버튼을 클릭하시면 즉시 전송됩니다.

    점포도착 건에 한해 재발송이 가능합니다.
    ※ 재발송 불가 : 고객 수령완료 / 배송중 / 반송접수 및 반송중인 상태

    받는 분 연락처를 오기재하여 연락처 변경이 필요한 경우에는
    고객센터 1544-4101 또는 온라인문의게시판으로 운송장번호, 변경 연락처와 함께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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