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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자주 묻는 질문 TOP 5

  • 접수문의

    국내택배의 동일권역과 타권역은 어떻게 다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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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접수문의

    택배 예약 후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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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배송문의

    반값택배 QR코드를 받지 못했어요! 다시 받고 싶어요! (재발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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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고문의

    물품이 분실(파손)되면 어떻게 해야 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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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배송문의

    오늘 보내면 언제 배송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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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배송문의

    오늘 보내면 언제 배송 되나요?

    4620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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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국내택배의 경우, 택배사 수거일 다음날 2영업일 이내 배송됩니다.

    [수거기준]
    당일 수거 : 점포 마감 시간 이전 접수
    다음 영업일 수거 : 점포 마감시간 이후 접수
    ※ 점포 별 마감시간은 각 점포 택배 기기를 확인해주세요.

    ※ 택배를 받는 지역이 도서•산간지역, 읍•면 지역, 태백시, 김제시 등 현장 여건에 따라 주7일 배송이 불가한 일부지역 / 관공서•학교 등 휴일 휴무로 인해 배송불가한 건물은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배송 휴무일은 택배사 휴무로 배송되지 않으며,
    기상상황, 배송사 CJ대한통운 오네(O-NE) 사정에 따라 배송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배송 휴무일 : 설/추석 연휴 각 3일(명절 D-1, 명절 당일, 명절 D+1), 택배 쉬는 날, 광복절)


    2. 반값택배의 경우, 수거일 포함 4영업일 이내 배송됩니다.

    [수거기준]
    당일 수거 : 점포 마감시간 이전 접수
    다음 영업일 수거 : 점포 마감시간 이후 접수
    ※ 모든 점포 마감 시간은 매일 15시로 동일합니다.

    일부 배송지역에 따라 배송 예상일자는 달라질 수 있어, 자세한 내용은 아래 표를 확인해주세요.
     

    배송지역 배송 예상일자
    내륙-내륙 / 제주-제주 수거일 포함 최대 4영업일 이내
    내륙-제주 수거일 포함 최대 7영업일 이내
    내륙→도서 울릉도 : 주 3회(화,목,토) / 연평도 : 주 1회(목) / 백령도 : 주 1회(토)만 입고
    ※ 천재지변, 특수기간(명절 등), 점포 사정(주소 오류, 부재중 등)의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배송문의

    보내는 분에게 물품이 반송되었는데 왜 그런가요?

    21634

    off on

    받는 분이 수취를 거부하거나 장기부재 또는 주소 및 연락처가 잘못된 경우 반송될 수 있습니다.

    ※ 군부대 사서함으로는 배송 불가합니다.

    ※ 반송 시에는 추가 비용이 발생됩니다.

  • 배송문의

    [픽업] 점포에 도착한 주문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17261

    off on

    당사에서 직접 주문 취소가 어렵기에, 주문하신 제휴사로 먼저 주문 취소 요청해주시면

    제휴사 측 취소 여부 확인되는대로 조치 하겠습니다.

  • 배송문의

    점포도착 메시지를 받고 점포 방문했는데 물건이 없다고 합니다.

    35555

    off on

    택배 접수 시 지정한 편의점이 맞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하시어 홈페이지 온라인 문의 게시판에 접수해주시면

    순차 확인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온라인 문의 바로가기

  • 배송문의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40120

    off on

    고객용 운송장에 적혀있는 운송장번호로

    아래 배송 조회 화면 또는 인터넷상에서 언제든 조회 가능합니다.
    ※ 단, 3개월 이상 접수 건 확인불가

     

    운송장 출력 후 POS에서 등록되어야만 배송 조회 가능하므로, 꼭 운송장 POS 결제 부탁드립니다.

    (제휴사 선결제 건도 POS 결제가 필요하며, 정상 결제가 되지 않은 건은 배송 조회 불가합니다.)

     

    배송 조회하기

     

    접수하신 송장이 조회되지 않는 경우, 온라인 문의 부탁드립니다.

     

    온라인 문의 바로가기

  • 배송문의

    [픽업] 편의점 픽업은 배송이 얼마나 걸리나요?

    110384

    off on

    각 제휴사에서 물품 출고 2일 후에 배송이 시작되며, 배송 기간은 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단, 점포 사정에 의하여 대체점포로 배송될 수 있습니다.

  • 배송문의

    [픽업] 편의점 픽업서비스는 무엇인가요?

    49074

    off on

    당사와 계약된 제휴사에서 주문한 물품을 편의점에서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규격은 국내택배 규격과 동일하게 배송되며, 픽업은 7일 이내 미수령 시 반송됩니다.

     

    당사와 계약되지 않은 제휴사 물품 / 개인간의 거래 등으로 편의점에서 받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 점포에서 물품을 거부할 수 있으며, 물품이 분실되어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 배송문의

    반값택배 QR코드를 받지 못했어요! 다시 받고 싶어요! (재발송)

    122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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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반값택배를 보내는 분이나 받는 분이 직접 홈페이지에서 도착 알림톡 QR코드 재발송 가능합니다.

    도착 알림톡 QR코드 재발송 하러가기

     

    - 보내는 분 재발송 시,

    [회원 예약현황]에서 “운송장번호” 클릭 -> [배송조회 화면]에서 “도착알림톡 재발송” 버튼 클릭 -> 전송 완료

     

    - 받는 분 재발송 시,

    이름, 휴대폰번호, 받는 점포명을 입력하고 본인인증 후 “도착알림톡 재발송“ 버튼 클릭 -> 전송 완료

    ※ 단, 보내는 분이 예약한 정보와 일치해야 조회 가능

     

     

    [유의사항]

    •QR재발송은 점포도착 건에 한해 재발송 가능합니다.

        (수령완료 / 배송중 / 반송접수 및 반송중인 상태의 경우, 재발송 불가합니다.)

     

    •받는 분 연락처를 잘못 작성하여 연락처 변경이 필요한 경우에는 온라인 문의게시판으로 운송장번호, 변경하실 연락처와 함께 문의 부탁드립니다.
  • 배송문의

    운송장에 주소를 잘못 적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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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국내택배의 경우,

    배송 중에 주소 변경은 불가합니다.

    추가 문의는 국내택배 고객센터 (CJ대한통운 오네(O-NE) 1577-1287)로 문의 주시면 됩니다.


    2. 반값택배의 경우,

    도착 점포 변경은 불가합니다. 
    점포 도착 후 반송 요청 시, 고객님께서 도착 점포에 방문하여 반송 접수를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보내는 분이 택배 접수 시 작성한 주소(반송처)로 반송되며, 반송비용은 추가 부담하셔야 합니다. 

  • 배송문의

    반값택배 수거 및 배송 거부 연락을 받았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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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송중 규격 초과, 포장 불량 등으로 배송 불가가 확인되면 먼저 "받는 분"에게 안내 드린 후

    기한 내에 미회신 시 "보내는 분"에게 반송 됩니다.

     

    보내는 분 연락처/주소지가 불분명할 경우에는 소화물 일관수송약관 「제 4장 운송장의 처분」 제 14조에 의거하여 처분합니다.

     

    반값택배 예약 시, "보내는 분 주소지(반송처)"를 정확하게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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