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FAQ

자주 묻는 질문 TOP 5

  • 배송문의

    오늘 보내면 언제 배송 되나요?

    off on

  • 사고문의

    화물이 분실(파손)되면 어떻게 해야 하죠?

    off on

  • 접수문의

    동일권역과 타권역은 어떻게 다른가요?

    off on

  • 배송문의

    편의점 픽업으로 받을수 있는 물건은 어떤것이 있나요?

    off on

  • 배송문의

    편의점 픽업은 배송이 얼마나 걸리나요?

    off on

  • 배송문의

    화물 추적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32078

    off on

     

    물건을 편의점에 접수하시면 운송장이 출력되고 POS에 등록 처리된 후 고객용 운송장을 받게 됩니다.

     

    이 운송장은 화물이 잘 도착할 때까지 잘 보관하셔야 합니다.

     

    운송장의 송장번호는 해당 물건을 대표하는 번호로 이 번호를 통해 온라인으로 조회를 하실 수 있으며,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실 때에도 반드시 필요합니다.

     

    운송장 조회하기

     

  • 배송문의

    일요일, 공휴일에도 배송이 되나요?

    41628

    off on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택배사 휴무로 인해 배송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점포에서 접수는 가능합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에 접수하신 물건은 접수 다음날 정상적인 절차에 따라 배송이 이루어 집니다.

     

  • 배송문의

    운송장에 주소를 잘못 적었어요.

    23150

    off on

     

    운송장에 주소가 잘못 기재되어 있으면 오기재 된 주소지를 기준으로 배송하게 됩니다.

     

    일단 주소 오기재를 하신 사실을 발견하셨으면 가능한 빨리 당사나 CJ 대한통운으로 연락하셔서 주소 정정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주소 정정으로 인해서 배송이 지연 될 수 있으며, 배송비가 도착지에서 추가 청구될 수 있으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문의

    점포도착 메시지를 받고 점포 방문했는데 물건이 없다고 합니다.

    27953

    off on

     

    지정한 편의점이 맞는지 다시 한번 확인하여 주시고, 맞다면 당사 고객센터(1544-4101)로 사고접수 하여 주십시요.

     

    편의점은 아르바이트 직원이 시간대 별로 근무하기 때문에 종종 픽업상품에 대한 인수인계가 원활히 이루어지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물건은 점포에 도착했음에도 불구하고 전 근무자로부터 인수인계를 받지 못하여 물건이 없다고 응답하는 아르바이트

    직원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배송문의

    점포에 도착한 주문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12188

    off on

     

    먼저 주문하신 쇼핑몰로 취소요청을 하시고, 쇼핑몰로부터 요청이 들어오면 반송조치 하도록 하겠습니다.

     

  • 배송문의

    주문한 것과 다른 물건을 받았는데요 어떻게 하나요?

    12850

    off on

      

    편의점 픽업서비스는 쇼핑몰로 부터 배송 상품만 인계받아서 배송서비스를 대행 할 뿐 입니다.

     

    고객님께서 어떤 상품을 주문하였는지 알 수 없기 때문에 주문하신 쇼핑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배송문의

    접수한 택배의 화물추적이 되지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67087

    off on

     

    * 운송장 번호가 점포 등록이 되어 있는 경우

    - 택배 접수시간이 평일 17시, 토요일 12시를 기준으로, 이전 접수 시에는 다음날 오전부터 조회되고, 이후 접수 시에는

      접수 이틀 후부터 조회가 됩니다.

     

    * 운송장 번호가 점포 등록이 안 되어 있는 경우

    - 온라인 매매를 통한 거래일 경우, 송화인께 접수하신 운송장 번호를 다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번호체계가 다른 경우 사기 사고 가능성이 높습니다.)

    - 접수 운송장이 확실한 경우에는 접수 편의점과 확인 후, 고객님께 연락 및 조치하여 드리겠습니다.

     

  • 배송문의

    배달예정일이 지났는데 택배를 못 받았습니다.

    40466

    off on

     

    운송장번호와 받으시는 분 주소 및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CJ 대한통운 본사, 지점에 확인하여 신속히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 배송문의

    물건이 보낸사람에게 반송되었는데 왜 그런가요?

    14646

    off on


    수화인이 수취를 거부하거나 장기부재 또는 주소 및 연락처가 잘못된 경우 반송될 수 있습니다.

    (군부대 사서함 주소지인 경우 부대사정에 따라 반송될 수 있습니다.)

     

    반송 시에는 소정의 반송수수료가 부과됩니다.

     

    택배사 실수로 임의로 반송 된 경우에는 운임을 환불해 드리고 필요 시 재배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배송문의

    지정한 점포를 잊어버렸습니다.

    13683

    off on

     

    주문번호로 배송조회 하시면 지정한 편의점의 이름, 전화번호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조회 페이지 바로가기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