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FAQ

자주 묻는 질문 TOP 5

  • 사고문의

    화물이 분실(파손)되면 어떻게 해야 하죠?

    off on

  • 접수문의

    동일권역과 타권역은 어떻게 다른가요?

    off on

  • 배송문의

    반값택배 QR코드를 받지 못했어요! 다시 받고 싶어요! (재발송)

    off on

  • 포인트 문의

    GS&POINT 적립 및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off on

  • 배송문의

    오늘 보내면 언제 배송 되나요?

    off on

  • 배송문의

    일요일, 공휴일에도 배송이 되나요?

    75244

    off on

    [국내택배/국제택배 등]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택배사 휴무로 인해 배송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점포에서 접수는 가능합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에 접수하신 물건은 접수 다음날 정상적인 절차에 따라 배송이 이루어 집니다.

    [반값택배]
    반값택배는 GS25물류망을 이용하기 때문에 일요일 및 공휴일에도 배송 되며,
    접수일 포함 4일 이내(동일권역 2~3일 내)
    제주↔내륙은 최대 7일 이내에
    내륙→도서 점포 도착일은 울릉도: 주 3회(화, 목 토) 연평도: 주 1회(목), 백령도: 주 1회(토)
    지정하신 GS25로 배송 완료됩니다.

    ※ 천재지변, 특수기간 (명절 등) 등의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배송문의

    오늘 보내면 언제 배송 되나요?

    421033

    off on

    편의점에 택배물품을 접수한 시간과 서비스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1. 국내택배의 경우
     
    당일 수거 마감 시간 이전에 접수(POS결제,등록)된 물품의 경우, 당일 수거되며, 수거일 이후 최대 2영업일 이내 배송됩니다. 
    예) 2020년 7/1 당일 수거 마감시간 이전에 접수한 경우, 정상배송일은 2020년 7/3까지
     
    당일 수거 마감 시간 이후에 접수(POS결제,등록)된 물품의 경우, 다음 영업일 수거되어 수거일 이후 최대 2영업일 이내 배송됩니다.
    예) 2020년 7/1 당일 수거 마감시간 이후에 접수한 경우, 정상배송일은 2020년 7/4까지
     
    국내택배 마감시간은 평일 17시(일부 15시, 외곽지역 12시), 토요일 12시입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은 배송되지 않습니다. 
     
    배송사 CJ대한통운 오네(O-NE) 사정에 따라 배송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받는 지역이 제주도, 도서 및 산간지역인 경우에는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2. 반값택배의 경우
     
    접수일 다음 영업일에 수거 되며, 접수일 포함 4일 이내(동일권역 2~3일 내,제주↔내륙의 경우 최대 7일 이내) 배송 완료됩니다.
    내륙→도서 반값택배 점포 도착일은 울릉도: 주 3회(화, 목 토) 연평도: 주 1회(목), 백령도: 주 1회(토) 만 입고되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천재지변, 특수기간 (명절 등) 등의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반값택배는 일요일 및 공휴일도 정상적으로 수거 및 배송이 진행됩니다. 
     
    배송 점포가 휴점 혹은 폐점인 경우, 대체 점포로 배송될 수 있습니다.
     
     

  • 배송문의

    운송장에 주소를 잘못 적었어요.

    41781

    off on

    (1) 국내택배
    주소 오기재 시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보낸 사람 주소로 반송되며, 배송비는 착불입니다. 

    단, 경우에 따라 주소 정정을 도와드리고 있으니 최대한 빨리 당사 또는 CJ대한통운 오네(O-NE)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주소 정정으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도착지에서 배송비가 추가 청구될 수 있으니 이점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반값택배
    반값택배의 도착 점포 변경은 불가합니다. 

    점포 도착 후 반송 요청 시, 고객님께서 도착 점포에 연락하여 반송 접수를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접수자가 택배 접수 시 기재한 반송처로 반송되며, 택배사를 통해 반송됩니다. 반송비용은 추가 부담하셔야 합니다. 
  • 배송문의

    반값택배 수거 및 배송 거부 연락을 받았어요!

    17543

    off on

    배송중 규격 초과, 포장 불량 등으로 배송 불가가 확인되면 먼저 "받는 분"에게 안내 드린 후

    기한 내에 미회신 시 "보내는 분"에게 반송 됩니다.

     

    보내는 분 연락처/주소지가 불분명할 경우에는 소화물 일관수송약관 「제 4장 운송장의 처분」 제 14조에 의거하여 처분합니다.

     

    반값택배 예약 시, "보내는 분 주소지(반송처)"를 정확하게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문의

    반값택배 QR코드를 받지 못했어요! 다시 받고 싶어요! (재발송)

    98739

    off on

    반값택배를 보내는 분이나 받는 분이 직접 홈페이지에서 도착 알림톡 QR코드를 선택하시어 재발송 하실 수 있습니다.

    도착 알림톡 QR코드 재발송 하러가기

    보내는 분은 회원 예약현황에서 운송장번호를 클릭하시고
    배송조회 화면에서 [도착알림톡 재발송] 버튼을 클릭하시면 즉시 전송 됩니다.

    받는 분은 보내는 분이 예약한 정보가 일치해야 조회가 됩니다.
    이름, 휴대폰번호, 받는 점포명을 입력하고 본인인증 후 [도착알림톡 재발송] 버튼을 클릭하시면 즉시 전송됩니다.

    점포도착 건에 한해 재발송이 가능합니다.
    ※ 재발송 불가 : 고객 수령완료 / 배송중 / 반송접수 및 반송중인 상태

    받는 분 연락처를 오기재하여 연락처 변경이 필요한 경우에는
    고객센터 1544-4101 또는 온라인문의게시판으로 운송장번호, 변경 연락처와 함께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배송문의

    편의점 픽업으로 받을수 있는 물건은 어떤것이 있나요?

    48477

    off on

     

    현재 당사와 계약된 쇼핑몰에 한해서 소형화물(도서/음반/화장품)만 취급하고 있습니다.

     

    이외 물건은 쇼핑몰과 계약되지 않아 배송이 불가합니다.

     

    또한 반드시 당사와 계약이 체결된 쇼핑몰에서 주문한 상품에 한해서 픽업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외 타 쇼핑몰에서는 당사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배송문의

    편의점 픽업은 배송이 얼마나 걸리나요?

    109222

    off on

     

    상품 주문 후 2일 후에 받아보실 수 있으며, 배송기간은 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배송문의

    화물 추적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39191

    off on

     

    물건을 편의점에 접수하시면 운송장이 출력되고 POS에 등록 처리된 후 고객용 운송장을 받게 됩니다.

     

    이 운송장은 화물이 잘 도착할 때까지 잘 보관하셔야 합니다.

     

    운송장의 송장번호는 해당 물건을 대표하는 번호로 이 번호를 통해 온라인으로 조회를 하실 수 있으며,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실 때에도 반드시 필요합니다.

     

    운송장 조회하기

     

  • 배송문의

    점포도착 메시지를 받고 점포 방문했는데 물건이 없다고 합니다.

    34392

    off on

     

    지정한 편의점이 맞는지 다시 한번 확인하여 주시고, 맞다면 당사 고객센터(1544-4101)로 사고접수 하여 주십시요.

     

    편의점은 아르바이트 직원이 시간대 별로 근무하기 때문에 종종 픽업상품에 대한 인수인계가 원활히 이루어지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물건은 점포에 도착했음에도 불구하고 전 근무자로부터 인수인계를 받지 못하여 물건이 없다고 응답하는 아르바이트

    직원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배송문의

    점포에 도착한 주문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16431

    off on

     

    먼저 주문하신 쇼핑몰로 취소요청을 하시고, 쇼핑몰로부터 요청이 들어오면 반송조치 하도록 하겠습니다.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