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FAQ

자주 묻는 질문 TOP 5

  • 사고문의

    화물이 분실(파손)되면 어떻게 해야 하죠?

    off on

  • 접수문의

    동일권역과 타권역은 어떻게 다른가요?

    off on

  • 회원문의

    GS&POINT 가입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off on

  • 배송문의

    오늘 보내면 언제 배송 되나요?

    off on

  • 포인트 문의

    GS&POINT 적립 및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off on

  • 배송문의

    오늘 보내면 언제 배송 되나요?

    230032

    off on

    편의점에 택배물품을 접수한 시간과 서비스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1. 국내택배의 경우
     
    당일 수거 마감 시간 이전에 접수(POS결제,등록)된 물품의 경우, 당일 수거되며, 수거일 이후 최대 2영업일 이내 배송됩니다. 
    예) 2020년 7/1 당일 수거 마감시간 이전에 접수한 경우, 정상배송일은 2020년 7/3까지
     
    당일 수거 마감 시간 이후에 접수(POS결제,등록)된 물품의 경우, 다음 영업일 수거되어 수거일 이후 최대 2영업일 이내 배송됩니다.
    예) 2020년 7/1 당일 수거 마감시간 이후에 접수한 경우, 정상배송일은 2020년 7/4까지
     
    국내택배 마감시간은 평일 17시(일부 15시, 외곽지역 12시), 토요일 12시입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은 배송되지 않습니다. 
     
    배송사 CJ대한통운 사정에 따라 배송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받는 지역이 제주도, 도서 및 산간지역인 경우에는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2. 반값택배의 경우
     
    접수일 다음 영업일에 수거되며, 접수일 포함 4일 이내 배송완료됩니다.

    ※ 천재지변, 특수기간 (명절 등) 등의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제주 지역은 수거 후 2일 이내 배송되어 접수일 포함 3일 이내 배송 점포로 배송됩니다.
     
    반값택배는 일요일 및 공휴일도 정상적으로 수거 및 배송이 진행됩니다. 
     
    배송 점포가 휴점 혹은 폐점인 경우, 대체 점포로 배송될 수 있습니다.
     
     
    3. Postbox 퀵의 경우 ('21년 3월 1일부터 변경)
     
    당일 수거 마감 시간 이전에 접수(POS결제, 등록)된 물건의 경우 당일 수거되어 당일 내 배송됩니다.
     
    Postbox 퀵의 마감시간은 오전 11시입니다. (일요일/공휴일은 접수만 가능하며 배송되지 않습니다)
     
    주소 오류, 수취인 수령 불가 등의 사유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접수/배송가능지역 : 서울특별시
    무게: 5kg

  • 배송문의

    일요일, 공휴일에도 배송이 되나요?

    48976

    off on

    [국내택배/국제택배 등]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택배사 휴무로 인해 배송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점포에서 접수는 가능합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에 접수하신 물건은 접수 다음날 정상적인 절차에 따라 배송이 이루어 집니다.

    [반값택배]
    반값택배는 GS25물류망을 이용하기 때문에 일요일 및 공휴일에도 배송 되며,
    접수일 포함 4일 이내에 보내는 고객이 지정하신 GS25에 배송됩니다.

    ※ 천재지변, 특수기간 (명절 등) 등의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배송문의

    편의점 픽업으로 받을수 있는 물건은 어떤것이 있나요?

    46890

    off on

     

    현재 당사와 계약된 쇼핑몰에 한해서 소형화물(도서/음반/화장품)만 취급하고 있습니다.

     

    이외 물건은 쇼핑몰과 계약되지 않아 배송이 불가합니다.

     

    또한 반드시 당사와 계약이 체결된 쇼핑몰에서 주문한 상품에 한해서 픽업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외 타 쇼핑몰에서는 당사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배송문의

    편의점 픽업은 배송이 얼마나 걸리나요?

    105883

    off on

     

    상품 주문 후 2일 후에 받아보실 수 있으며, 배송기간은 지역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배송문의

    화물 추적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36283

    off on

     

    물건을 편의점에 접수하시면 운송장이 출력되고 POS에 등록 처리된 후 고객용 운송장을 받게 됩니다.

     

    이 운송장은 화물이 잘 도착할 때까지 잘 보관하셔야 합니다.

     

    운송장의 송장번호는 해당 물건을 대표하는 번호로 이 번호를 통해 온라인으로 조회를 하실 수 있으며,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실 때에도 반드시 필요합니다.

     

    운송장 조회하기

     

  • 배송문의

    운송장에 주소를 잘못 적었어요.

    25535

    off on

     

    운송장에 주소가 잘못 기재되어 있으면 오기재 된 주소지를 기준으로 배송하게 됩니다.

     

    일단 주소 오기재를 하신 사실을 발견하셨으면 가능한 빨리 당사나 CJ 대한통운으로 연락하셔서 주소 정정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주소 정정으로 인해서 배송이 지연 될 수 있으며, 배송비가 도착지에서 추가 청구될 수 있으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문의

    점포도착 메시지를 받고 점포 방문했는데 물건이 없다고 합니다.

    30347

    off on

     

    지정한 편의점이 맞는지 다시 한번 확인하여 주시고, 맞다면 당사 고객센터(1544-4101)로 사고접수 하여 주십시요.

     

    편의점은 아르바이트 직원이 시간대 별로 근무하기 때문에 종종 픽업상품에 대한 인수인계가 원활히 이루어지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물건은 점포에 도착했음에도 불구하고 전 근무자로부터 인수인계를 받지 못하여 물건이 없다고 응답하는 아르바이트

    직원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배송문의

    점포에 도착한 주문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13776

    off on

     

    먼저 주문하신 쇼핑몰로 취소요청을 하시고, 쇼핑몰로부터 요청이 들어오면 반송조치 하도록 하겠습니다.

     

  • 배송문의

    주문한 것과 다른 물건을 받았는데요 어떻게 하나요?

    13688

    off on

      

    편의점 픽업서비스는 쇼핑몰로 부터 배송 상품만 인계받아서 배송서비스를 대행 할 뿐 입니다.

     

    고객님께서 어떤 상품을 주문하였는지 알 수 없기 때문에 주문하신 쇼핑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배송문의

    접수한 택배의 화물추적이 되지 않습니다. 왜 그런가요?

    69460

    off on

     

    * 운송장 번호가 점포 등록이 되어 있는 경우

    - 택배 접수시간이 평일 17시, 토요일 12시를 기준으로, 이전 접수 시에는 다음날 오전부터 조회되고, 이후 접수 시에는

      접수 이틀 후부터 조회가 됩니다.

     

    * 운송장 번호가 점포 등록이 안 되어 있는 경우

    - 온라인 매매를 통한 거래일 경우, 송화인께 접수하신 운송장 번호를 다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번호체계가 다른 경우 사기 사고 가능성이 높습니다.)

    - 접수 운송장이 확실한 경우에는 접수 편의점과 확인 후, 고객님께 연락 및 조치하여 드리겠습니다.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