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FAQ

자주 묻는 질문 TOP 5

  • 접수문의

    국내택배의 동일권역과 타권역은 어떻게 다른가요?

    off on

  • 접수문의

    택배 예약 후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off on

  • 배송문의

    반값택배 QR코드를 받지 못했어요! 다시 받고 싶어요! (재발송)

    off on

  • 사고문의

    물품이 분실(파손)되면 어떻게 해야 하죠?

    off on

  • 배송문의

    오늘 보내면 언제 배송 되나요?

    off on

  • 회원문의

    GS리테일 멤버십(GS ALL 멤버십) 가입은 꼭 해야 되는 건가요?

    83

    off on

    GS네트웍스 신규 회원에 가입을 원하시는 경우,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GS ALL 포인트를 적립/사용하기 위해

    GS리테일 회원도 필수 가입하셔야 GS네트웍스 회원에 가입이 완료됩니다.

    기존 GS리테일에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은 제3자 정보제공 동의(필수)를 해주셔야 하며,
    미동의 시 GS네트웍스 회원으로서의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 회원문의

    GS네트웍스 회원탈퇴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103

    off on

    GS네트웍스 회원탈퇴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GS네트웍스 회원 탈퇴와 GS리테일의 회원 탈퇴는 별개로 진행되고,

    GS네트웍스 회원을 탈퇴하여도 GS리테일의 회원은 유지됩니다.

    GS리테일 회원을 탈퇴할 경우에는 제3자 정보제공 동의(필수)가 해지되기 때문에

    GS네트웍스 회원의 자격을 유지할 수 없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