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자주 묻는 질문 TOP 5
접수문의
국내택배의 동일권역과 타권역은 어떻게 다른가요?
접수문의
택배 예약 후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배송문의
반값택배 QR코드를 받지 못했어요! 다시 받고 싶어요! (재발송)
사고문의
물품이 분실(파손)되면 어떻게 해야 하죠?
배송문의
오늘 보내면 언제 배송 되나요?
회원문의
GS리테일 멤버십(GS ALL 멤버십) 가입은 꼭 해야 되는 건가요?
83
GS네트웍스 신규 회원에 가입을 원하시는 경우,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GS ALL 포인트를 적립/사용하기 위해
GS리테일 회원도 필수 가입하셔야 GS네트웍스 회원에 가입이 완료됩니다.
기존 GS리테일에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은 제3자 정보제공 동의(필수)를 해주셔야 하며,
미동의 시 GS네트웍스 회원으로서의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회원문의
GS네트웍스 회원탈퇴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103
GS네트웍스 회원탈퇴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GS네트웍스 회원 탈퇴와 GS리테일의 회원 탈퇴는 별개로 진행되고,
GS네트웍스 회원을 탈퇴하여도 GS리테일의 회원은 유지됩니다.
GS리테일 회원을 탈퇴할 경우에는 제3자 정보제공 동의(필수)가 해지되기 때문에
GS네트웍스 회원의 자격을 유지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