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FAQ

자주 묻는 질문 TOP 5

  • 배송문의

    오늘 보내면 언제 배송 되나요?

    off on

  • 사고문의

    화물이 분실(파손)되면 어떻게 해야 하죠?

    off on

  • 접수문의

    동일권역과 타권역은 어떻게 다른가요?

    off on

  • 배송문의

    편의점 픽업으로 받을수 있는 물건은 어떤것이 있나요?

    off on

  • 배송문의

    편의점 픽업은 배송이 얼마나 걸리나요?

    off on

  • 사고문의

    화물이 분실(파손)되면 어떻게 해야 하죠?

    31744

    off on

     

    화물이 분실 혹은 파손 되었을 경우에는 당사 고객센터(1577-1287)로 문의를 주시거나, 홈페이지 고객문의에 사고 접수

    하여 주시면 됩니다.

     

    특히, 파손 시에는 화물의 포장상태와 파손내용을 택배사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그대로 유지한 상태에서 연락을 주시면,

    사진이나 방문확인 등을 통해서 택배표준약관의 기준에 준하여 신속히 처리하여 드립니다.

     

    단, 운송장 거짓 작성이나 파손면책 동의 건, 포장이 충분하지 않은 건은 고객님 귀책이 있는 사안으로 빠른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