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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자주 묻는 질문 TOP 5

  • 접수문의

    국내택배의 동일권역과 타권역은 어떻게 다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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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접수문의

    택배 예약 후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off on

  • 배송문의

    반값택배 QR코드를 받지 못했어요! 다시 받고 싶어요! (재발송)

    off on

  • 사고문의

    물품이 분실(파손)되면 어떻게 해야 하죠?

    off on

  • 배송문의

    오늘 보내면 언제 배송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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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고문의

    물품이 분실(파손)되면 어떻게 해야 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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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off on

    물품이 분실/파손되었을 경우에는 당사 고객센터와 온라인 문의로 사고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파손 시에는 물품의 포장 상태와 파손 내용을 택배사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그대로 유지한 상태에서 연락주셔야 합니다.

    파손은 반드시 택배 수령 후 14일 이내 사고 접수가 필요하며, 사진이나 방문 확인 등을 통해 택배 표준약관의 기준에 준하여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 운송장 거짓 작성 , 파손 면책 동의, 포장 불량 등 고객님의 귀책이 있는 경우 사고 보상 불가합니다.

     

    - 국내택배 고객센터 : 1577-1287

    - 반값택배 고객센터 : 1544-4101 / 온라인 문의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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