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FAQ

자주 묻는 질문 TOP 5

  • 사고문의

    화물이 분실(파손)되면 어떻게 해야 하죠?

    off on

  • 접수문의

    동일권역과 타권역은 어떻게 다른가요?

    off on

  • 회원문의

    GS&POINT 가입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off on

  • 배송문의

    오늘 보내면 언제 배송 되나요?

    off on

  • 포인트 문의

    GS&POINT 적립 및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off on

  • 접수문의

    택배 이용시 운임이 얼마인가요?

    16425

    off on

  • 접수문의

    편의점에서 다른 편의점으로 배송이 가능 한가요?

    33638

    off on

    일반 국내택배의 경우 현재 다른 편의점으로 택배를 배송하고 수령하는 서비스는 시행하지 않습니다.

    GS25 편의점에서 GS25 편의점으로 배송하는 서비스는 "반값택배" 입니다.
    반값택배는 도착 편의점을 선택하여 지정한 편의점으로 배송됩니다.
    GS25가 아닌 다른 편의점으로 배송은 불가합니다.

    감사합니다.

     

  • 접수문의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한가요?

    16694

    off on

     

    포스트박스 택배 장비가 설치되어 있는 GS25, GS THE FRESH, lalavla 에서 신용 카드 결제로 이용 가능합니다.

     

  • 접수문의

    회원 할인쿠폰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13122

    off on


    [예약 쿠폰]

    고객님께서 GS Postbox 회원가입 후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하시면 1일 1건에 한하여 할인쿠폰이 자동제공되며,
    택배를 접수하실 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Postbox 장비 접수 시, 할인쿠폰 사용 체크란에 체크를 하시면 사용 가능합니다.

     

  • 접수문의

    늦은 밤이나 휴일에도 택배접수 가능한가요?

    29484

    off on

    편의점에서 24시간 접수 가능합니다.


    [국내택배/국제택배]
    수거와 배송은 24시간 이루어 지지 않고 택배접수 마감시간은 평일 17시(15시), 토요일 12시입니다. (점포마다 상이할 수 있음)

    마감시간 전에 편의점에서 접수하시면 익일배송(택배사의 배송사정에 따라 1-2일 지연될 수 있습니다.)이 가능합니다.

    공휴일은 CJ대한통운 휴무로 인해 집화 및 배송이 되지 않으며, 토요일 마감시간 이후 접수건은 월요일 오후 집화됩니다.

    [반값택배]
    택배접수 마감시간은 오전 09시 입니다.
    마감시간 전에 편의점에서 접수하시면 당일 수거되어 수거 후 3일 이내 배송됩니다.
    반값택배는 주말 및 공휴일에도 배송이 가능합니다. 

     

  • 접수문의

    김치를 보내려고 하는데 포장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17117

    off on

    김치를 과포장하여 일반 종이박스나 플라스틱 용기로 보내시면 훼손 및 파손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김치를 최적의 상태로 보내시려면, 용적이 적은 정사각형 형태의 단단한 스티로폼 박스에
    김장용 비닐로 2중 이상 포장하고 아이스팩 2~3개를 동봉하여 담아주시면 됩니다. 
    (20kg 미만 및 비닐 내 70% 포장)

    4~10월 하절기 접수 금지 / 주말 및 공휴일 접수 불가 
     

     

  • 접수문의

    Postbox로 택배 접수를 했는데 할인쿠폰 사용이 안 됐습니다.

    15294

    off on

     

    할인쿠폰을 사용하시려면 운임확인 페이지에서 할인쿠폰사용 체크란에 체크를 하셔야 됩니다.

     

    간혹 고객님들께서 할인쿠폰 사용란에 터치를 두번하여 체크되지 않은 상태로 운송장을 발행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할인쿠폰이 사용되지 않았으로 다시 로그인하셔서 체크하시면 됩니다. 그 외 다른 사유로 할인쿠폰 사용이

    되지 않았다면 당사 고객센터(1544-4101)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접수문의

    편의점 택배 운임이 너무 비싼 것 같습니다.

    137352

    off on

     

    일반적으로 인터넷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입하고 지불한 금액과 비교를 하시는데, 개인택배 운임과 계약택배 운임은

    차이가 있습니다.

     

    어느 택배사나 발송하는 택배 화물의 양과 빈도에 따라 운임에 차이가 발생할 수 밖에 없는 점을 이해 바랍니다. 

     

    현재 편의점에서 시행하고 있는 서비스의 가격은 CJ 대한통운의 제공 운임과 동일합니다.

     

    가격 확인 바로가기

     

  • 접수문의

    택배서비스를 이용한 현금영수증은 발급이 가능한가요?

    9552

    off on

     

    현금영수증은 100% 발행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단, 택배서비스의 특성상 배송이 완료된 시점에 운임 지불고객을 대상으로 발급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점포에서 발급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배달완료후 통상적인 발급이 이루어지며,

    고객님께서 운송장에 기재하신 핸드폰번호로 일괄 발급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국세청 홈페이지에 휴대번호가 인증값으로 등록되어 있어야 함) 

     

    휴대폰번호를 기재하지 않은경우에는 현금영수증을 받지 못하나요?

     

    이경우에는 www.cvsnet.co.kr 에서 현금영수증 조회에서 승인번호와 거래일자를 확인하신후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자진발급분 전환을 통해 현금영수증이나 지출증빙용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 접수문의

    Postbox 이용시 무게측정이 되지않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16081

    off on

     

    저울이 고장난 상태일 수 있으니 점포근무자에게 문의바랍니다. 

     

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