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FAQ

자주 묻는 질문 TOP 5

  • 사고문의

    화물이 분실(파손)되면 어떻게 해야 하죠?

    off on

  • 접수문의

    동일권역과 타권역은 어떻게 다른가요?

    off on

  • 배송문의

    반값택배 QR코드를 받지 못했어요! 다시 받고 싶어요! (재발송)

    off on

  • 포인트 문의

    GS&POINT 적립 및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off on

  • 배송문의

    오늘 보내면 언제 배송 되나요?

    off on

  • 접수문의

    늦은 밤이나 휴일에도 택배접수 가능한가요?

    54081

    off on

    편의점에서 24시간 접수 가능합니다.


    [국내택배/국제택배]
    수거와 배송은 24시간 이루어 지지 않고 택배접수 마감시간은 평일 17시(15시), 토요일 12시입니다. (점포마다 상이할 수 있음)

    마감시간 전에 편의점에서 접수하시면 익일배송(택배사의 배송사정에 따라 1-2일 지연될 수 있습니다.)이 가능합니다.

    공휴일은 CJ대한통운 오네(O-NE) 휴무로 인해 집화 및 배송이 되지 않으며, 토요일 마감시간 이후 접수건은 월요일 오후 집화됩니다.

    [반값택배]
    택배접수 마감시간은 오전 09시 입니다.
    마감시간 전에 편의점에서 접수하시면 당일 수거되어 수거 후 3일 이내 배송됩니다.
    반값택배는 주말 및 공휴일에도 배송이 가능합니다. 

     

  • 접수문의

    운임중에 고액할증이 뭔가요?

    20689

    off on

     

    국내택배의 소형 택배 화물 물품가액 한도는 50만원 입니다.
     

    50만원을 초과하는 고가품인 경우, 고액할증료를 지불하시면 사고 발생 시 최대 100만원 한도까지 보상됩니다.


    단, 반값택배는 물품가액 50만원 초과하는 경우, 접수불가 및 사고보상 불가합니다. 

  • 접수문의

    반값택배 예약이 되지 않아요! (반송지 주소 확인해주세요)

    7447

    off on

    반값택배는 예약 시 "보내는 분(반송처) 주소에 GS25 점포명을 입력하실 수 없습니다.

    *GS25, 지에스25, GS, 지에스 입력 불가

     

    반송 받으실 주소를 "GS25"로 기재하실 수 없으며, 점포 및 배송사는 분실 및 보관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소중한 택배를 안전하게 배송해드리기 위함 이오니, "보내는 분 주소지(반송처)"를 정확하게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 반값택배 반송규정: 규격초과/포장 불량 시 1) "받는 분"에게 연락 2) 기한 내 미회신 시 “보내는 분”에게 반송

  • 접수문의

    동일권역과 타권역은 어떻게 다른가요?

    144132

    off on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집배송구역을

     

    수도권(서울,인천,경기)/경남권(부산,울산)/경북권(대구)/충남권(대전)/충북권/전남권(광주)/전북권/강원권/제주권 으로 나누어 요금기준을 책정하고 있습니다.

     

    동일권은 화물을 보내는 권역과 받는 권역이 같은 경우, 타권역은 화물을 보내는 권역과 받는 권역이 다른 경우 입니다. 

     

  • 접수문의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한가요?

    22322

    off on

     

    포스트박스 택배 장비가 설치되어 있는 GS25, GS THE FRESH 에서 신용카드 결제로 이용 가능합니다.

     

  • 접수문의

    편의점에서 다른 편의점으로 배송이 가능 한가요?

    48896

    off on

    일반 국내택배의 경우 현재 다른 편의점으로 택배를 배송하고 수령하는 서비스는 시행하지 않습니다.

    GS25 편의점에서 GS25 편의점으로 배송하는 서비스는 "반값택배" 입니다.
    반값택배는 도착 편의점을 선택하여 지정한 편의점으로 배송됩니다.
    GS25가 아닌 다른 편의점으로 배송은 불가합니다.

    감사합니다.

     

  • 접수문의

    회원 할인쿠폰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17300

    off on


    [예약 쿠폰]

    고객님께서 GS Postbox 회원가입 후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하시면 1일 1건에 한하여 할인쿠폰이 자동제공되며,
    택배를 접수하실 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Postbox 장비 접수 시, 할인쿠폰 사용 체크란에 체크를 하시면 사용 가능합니다.

     

  • 접수문의

    김치를 보내려고 하는데 포장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20218

    off on

    김치를 과포장하여 일반 종이박스나 플라스틱 용기로 보내시면 훼손 및 파손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김치를 최적의 상태로 보내시려면, 용적이 적은 정사각형 형태의 단단한 스티로폼 박스에
    김장용 비닐로 2중 이상 포장하고 아이스팩 2~3개를 동봉하여 담아주시면 됩니다. 
    (20kg 미만 및 비닐 내 70% 포장)

    4~10월 하절기 접수 금지 / 주말 및 공휴일 접수 불가 
     

     

  • 접수문의

    택배서비스를 이용한 현금영수증은 발급이 가능한가요?

    10830

    off on

     

    현금영수증은 100% 발행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단, 택배서비스의 특성상 배송이 완료된 시점에 운임 지불고객을 대상으로 발급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점포에서 발급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배달완료후 통상적인 발급이 이루어지며,

    고객님께서 운송장에 기재하신 핸드폰번호로 일괄 발급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국세청 홈페이지에 휴대번호가 인증값으로 등록되어 있어야 함) 

     

    휴대폰번호를 기재하지 않은경우에는 현금영수증을 받지 못하나요?

     

    이경우에는 www.cvsnet.co.kr 에서 현금영수증 조회에서 승인번호와 거래일자를 확인하신후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자진발급분 전환을 통해 현금영수증이나 지출증빙용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 접수문의

    쇼핑몰거래서비스 이용시 승인번호 오류창이 뜹니다.

    3704

    off on

     

    승인번호는 고객님이 거래하시는 해당 쇼핑몰에서 발급하는 번호입니다.

     

    해당 쇼핑몰에서 승인번호에 대한 데이터가 당사로 전송되지 않았을 때 나타나는 오류이므로, 해당 쇼핑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