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FAQ
자주 묻는 질문 TOP 5
사고문의
화물이 분실(파손)되면 어떻게 해야 하죠?
화물이 분실 혹은 파손 되었을 경우에는 당사 고객센터(1577-1287)로 문의를 주시거나, 홈페이지 고객문의에 사고 접수
하여 주시면 됩니다.
특히, 파손 시에는 화물의 포장상태와 파손내용을 택배사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그대로 유지한 상태에서 연락을 주시면,
사진이나 방문확인 등을 통해서 택배표준약관의 기준에 준하여 신속히 처리하여 드립니다.
단, 운송장 거짓 작성이나 파손면책 동의 건, 포장이 충분하지 않은 건은 고객님 귀책이 있는 사안으로 빠른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접수문의
동일권역과 타권역은 어떻게 다른가요?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집배송구역을
수도권(서울,인천,경기)/경남권(부산,울산)/경북권(대구)/충남권(대전)/충북권/전남권(광주)/전북권/강원권/제주권 으로 나누어 요금기준을 책정하고 있습니다.
동일권은 화물을 보내는 권역과 받는 권역이 같은 경우, 타권역은 화물을 보내는 권역과 받는 권역이 다른 경우 입니다.
배송문의
반값택배 QR코드를 받지 못했어요! 다시 받고 싶어요! (재발송)
오늘 보내면 언제 배송 되나요?
편의점에 택배물품을 접수한 시간과 서비스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1. 국내택배의 경우 당일 수거 마감 시간 이전에 접수(POS결제,등록)된 물품의 경우, 당일 수거되며, 수거일 이후 최대 2영업일 이내 배송됩니다. 예) 2020년 7/1 당일 수거 마감시간 이전에 접수한 경우, 정상배송일은 2020년 7/3까지 당일 수거 마감 시간 이후에 접수(POS결제,등록)된 물품의 경우, 다음 영업일 수거되어 수거일 이후 최대 2영업일 이내 배송됩니다. 예) 2020년 7/1 당일 수거 마감시간 이후에 접수한 경우, 정상배송일은 2020년 7/4까지 국내택배 마감시간은 평일 17시(일부 15시, 외곽지역 12시), 토요일 12시입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은 배송되지 않습니다. 배송사 CJ대한통운 사정에 따라 배송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받는 지역이 제주도, 도서 및 산간지역인 경우에는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2. 반값택배의 경우 접수일 다음 영업일에 수거되며, 접수일 포함 4일 이내 배송완료됩니다. ※ 천재지변, 특수기간 (명절 등) 등의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제주 지역은 수거 후 2일 이내 배송되어 접수일 포함 3일 이내 배송 점포로 배송됩니다. 반값택배는 일요일 및 공휴일도 정상적으로 수거 및 배송이 진행됩니다. 배송 점포가 휴점 혹은 폐점인 경우, 대체 점포로 배송될 수 있습니다.
포인트 문의
GS&POINT 적립 및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지도문의
인터넷 지도에서 점포위치가 잘못 되어 있는데요?
15255
홈페이지 고객문의 게시판에 정확한 점포 위치를 알려 주시면 즉시 수정하여 반영하겠습니다.
고객문의 페이지 바로가기
주소 검색 방법
아래와 같은 조합으로 검색을 하시면 정확한 결과가 검색됩니다.
국가 명을 입력하신 후 검색을 누르세요. 예) 미국
GS통합회원은 GS그룹에 개인정보 제공을 동의하셔야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동의하기
연동하고자 하는 회원정보로 GS리테일과 연동진행이 불가합니다.GS리테일 고객센터(1644-542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본 웹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법률 제50조의 2(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GSNetworks 홈페이지는 고객님에게 원활한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들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현재 고객님의 브라우저에서는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어렵습니다.본 홈페이지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보안과 속도가 강화된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