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반품안내

GS postner란?

GS postbox + partner의 합성어로
택배비가 부담되시는 사업자분들께 국내택배 할인 및 반품 서비스를 제공하여 운임 부담을 덜어 드리는 제도입니다.

반품신청 방법(GS postner)

* GS postner 회원의 반품 신청 후 고객이 직접 GS Postbox 장비에서 반품예약번호로 접수해야 함 (방문수거 아님)

  • 사업자회원 로그인

  • 택배예약현황 이동

  • 국내택배 반품 클릭

  • 반품하기 클릭
    (송수하인 및 선/착불 확인 필수)

  • 반품예약내역 확인

반품접수 방법(반품 요청 고객)

  • 반품예약 알림톡/문자 확인

  • GS25, GS THE FRESH 방문
    장비 비회원 접수

  • 반품예약번호 입력

  • 택배 접수

반품운임
반품택배 접수 시점 사업자 등급에 따른 운임 책정 (등급, 품목, 주소, 무게 등이 바뀔 경우 운임은 달라질 수 있음)
유의사항

택배 접수 시점에 내용물, 무게, 지역, 사업자 등급 등이 바뀌면 운임이 달라질 수 있음

반품 예약 시 송수하인 정보가 바뀌어 신청되며 원할 시 변경 가능함

반품 접수 전 송수하인 정보 및 선/착불 재확인 권장함

GS postner 회원의 반품 예약 후 고객이 직접 GS POSTBOX가 설치된 점포에서 직접 접수해야 함

GS postner 회원의 반품은 국내택배로 발송됨

GS postner 회원의 반품은 이벤트 참여가 제한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