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안내
GS postner란?
GS postbox + partner의 합성어로
택배비가 부담되시는 사업자분들께 국내택배 할인 및 반품 서비스를 제공하여 운임 부담을 덜어 드리는 제도입니다.
반품신청 방법(GS postner)
* GS postner 회원의 반품 신청 후 고객이 직접 GS Postbox 장비에서 반품예약번호로 접수해야 함 (방문수거 아님)
사업자회원 로그인
택배예약현황 이동
국내택배 반품 클릭
반품하기 클릭
(송수하인 및 선/착불 확인 필수)
반품예약내역 확인
(반품 예약번호가 반품 요청 고객에게 알림톡/문자로 발송됨)
반품접수 방법(반품 요청 고객)
반품예약 알림톡/문자 확인
GS25, GS THE FRESH 방문
예약접수
반품예약번호 입력
택배 접수
택배 접수 시점에 내용물, 무게, 지역, 사업자 등급 등이 바뀌면 운임이 달라질 수 있음
반품 예약 시 송수하인 정보가 바뀌어 신청되며 원할 시 변경 가능함
반품 접수 전 송수하인 정보 및 선/착불 재확인 권장함
GS postner 회원의 반품 예약 후 고객이 직접 GS POSTBOX가 설치된 점포에서 직접 접수해야 함
GS postner 회원의 반품은 국내택배로 발송됨
GS postner 회원의 반품은 이벤트 참여가 제한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