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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자주 묻는 질문 TOP 5

  • 접수문의

    국내택배의 동일권역과 타권역은 어떻게 다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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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접수문의

    택배 예약 후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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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배송문의

    반값택배 QR코드를 받지 못했어요! 다시 받고 싶어요! (재발송)

    off on

  • 사고문의

    물품이 분실(파손)되면 어떻게 해야 하죠?

    off on

  • 배송문의

    오늘 보내면 언제 배송 되나요?

    off on

  • 접수문의

    운임중에 고액할증이 뭔가요?

    23105

    off on

    1. 국내택배의 경우, 물품가액이 50만원을 초과하는 고가품에 대하여 고액 할증을 부과하고 있습니다.

       물품가액이 50만원 초과 100만원 미만의 물품은 고액할증운임 2,500원이 추가 부담됩니다.

       ※ 100만원 이상의 고가상품은 접수 및 사고보상 불가합니다.
     

    2. 반값택배의 경우, 물품가액 50만원 초과하는 물품은 접수 및 사고보상 불가합니다.
       물품가액이 30만원을 초과하는 물품은, 고가할증 500원이 추가됩니다.

  • 사업자문의

    사업자 회원 혜택은 무엇인가요?

    16575

    off on

    사업자회원은 전월 실적 상관 없이 국내택배 할인(~2kg 3,200~3,400원 / ~5kg 4,400원 / ~10kg 5,000원) 및 사업자 전용 반품이 제공됩니다.
    *단, 서신 서류 / 도서산간 / 제주 / 가액 50만원 초과분 운임은 할증료가 추가됩니다.
  • 포인트 문의

    GS ALL 포인트 적립과 사용을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122

    off on

    GS리테일과 GS네트웍스에 모두 회원으로 가입하고,
    GS리테일과 GS네트웍스의 제3자 정보제공(필수)에 동의해야만 적립과 사용 가능합니다.

    택배 운임결제 시 GS25 계산대(POS)에서 본인의 멤버십 수단(카드/APP 등)을 반드시 제시하여야 합니다.

    단, 아래의 경우에는 GS ALL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불가합니다.

    -택배 운임 결제 시, GS25 계산대(POS)에서 멤버십 수단(App, 멤버십 카드 등)을 제시하지 않는 경우
    -GS더프레시(GS THE FRESH)에서 택배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GS25는 가능)
    -택배 운임 지불방법을 착불로 적용한 경우 (선불만 가능)

    - 택배 운임 결제 시, 즉시 할인되는 택배 쿠폰을 사용하는 경우
       (택배장비에서 운송장 출력 전에 적용되는 할인쿠폰은 포인트 사용이 가능)

  • 포인트 문의

    GS ALL 포인트 적립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59

    off on

    - 결제 금액의 0.1%가 포인트로 적립 됩니다.

    - 적립된 포인트가 소수점이 발생한 경우에는 소수점을 올림하여 적립됩니다.

    - 적립 횟수는 GS25에서 상품 결제를 포함하여 1일 총 5회로 제한됩니다.
  • 포인트 문의

    GS ALL 포인트 사용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57

    off on

    포인트 사용은 보유 포인트 한도 내에서 10포인트 단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GS ALL 포인트 5,000p 이상 사용 시에는 포인트 비밀번호 입력 필요합니다.
    포인트 비밀번호는 4자리이며, 고객이 설정을 하지 않았을 경우 생일 일자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ex) 생일이 4월 13일인 경우 → 0413

    택배 운임 결제 시에 즉시 할인되는 택배쿠폰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포인트 사용이 불가합니다.

    (택배장비에서 운송장 출력 전에 적용되는 할인쿠폰은 사용 가능합니다)
  • 회원문의

    GS리테일 멤버십(GS ALL 멤버십) 가입은 꼭 해야 되는 건가요?

    83

    off on

    GS네트웍스 신규 회원에 가입을 원하시는 경우,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GS ALL 포인트를 적립/사용하기 위해

    GS리테일 회원도 필수 가입하셔야 GS네트웍스 회원에 가입이 완료됩니다.

    기존 GS리테일에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은 제3자 정보제공 동의(필수)를 해주셔야 하며,
    미동의 시 GS네트웍스 회원으로서의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 회원문의

    GS네트웍스 회원탈퇴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103

    off on

    GS네트웍스 회원탈퇴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GS네트웍스 회원 탈퇴와 GS리테일의 회원 탈퇴는 별개로 진행되고,

    GS네트웍스 회원을 탈퇴하여도 GS리테일의 회원은 유지됩니다.

    GS리테일 회원을 탈퇴할 경우에는 제3자 정보제공 동의(필수)가 해지되기 때문에

    GS네트웍스 회원의 자격을 유지할 수 없습니다.

  • 배송문의

    오늘 보내면 언제 배송 되나요?

    477683

    off on

    1. 국내택배의 경우, 택배사 수거일 다음날 2영업일 이내 배송됩니다.

    [수거기준]
    당일 수거 : 점포 마감 시간 이전 접수
    다음 영업일 수거 : 점포 마감시간 이후 접수
    ※ 점포 별 마감시간은 각 점포 택배 기기를 확인해주세요.

    ※ 택배를 받는 지역이 도서•산간지역, 읍•면 지역, 태백시, 김제시 등 현장 여건에 따라 주7일 배송이 불가한 일부지역 / 관공서•학교 등 휴일 휴무로 인해 배송불가한 건물은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배송 휴무일은 택배사 휴무로 배송되지 않으며,
    기상상황, 배송사 CJ대한통운 오네(O-NE) 사정에 따라 배송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배송 휴무일 : 설/추석 연휴 각 3일(명절 D-1, 명절 당일, 명절 D+1), 택배 쉬는 날, 광복절)


    2. 반값택배의 경우, 수거일 포함 4영업일 이내 배송됩니다.

    [수거기준]
    당일 수거 : 점포 마감시간 이전 접수
    다음 영업일 수거 : 점포 마감시간 이후 접수
    ※ 모든 점포 마감 시간은 매일 15시로 동일합니다.

    일부 배송지역에 따라 배송 예상일자는 달라질 수 있어, 자세한 내용은 아래 표를 확인해주세요.
     

    배송지역 배송 예상일자
    내륙-내륙 / 제주-제주 수거일 포함 최대 4영업일 이내
    내륙-제주 수거일 포함 최대 7영업일 이내
    내륙→도서 울릉도 : 주 3회(화,목,토) / 연평도 : 주 1회(목) / 백령도 : 주 1회(토)만 입고
    ※ 천재지변, 특수기간(명절 등), 점포 사정(주소 오류, 부재중 등)의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접수문의

    도서지역으로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13352

    off on

    1. 국내택배의 경우, 도서지역으로 배송 가능합니다.
    단, 착불 접수 불가하며, 도선료 4,000원의 추가운임이 발생됩니다.
    ※ 기상상황에 따라 배송기일이 다소 소요(추가 2~5일)될 수 있으므로 접수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반값택배의 경우, 일부 도서 지역으로만 배송 가능하여
    이용 가능한 지역은 아래 표 참고 부탁드립니다.
     

    배송지역 배송 예상일자
    내륙-내륙 / 제주-제주 수거일 포함 최대 4영업일 이내
    내륙-제주 수거일 포함 최대 7영업일 이내
    내륙→도서 울릉도 : 주 3회(화,목,토) / 연평도 : 주 1회(목) / 백령도 : 주 1회(토)만 입고
    ※ 점포 사정에 따라 배송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사고문의

    물품이 분실(파손)되면 어떻게 해야 하죠?

    180754

    off on

    물품이 분실/파손되었을 경우에는 당사 고객센터와 온라인 문의로 사고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파손 시에는 물품의 포장 상태와 파손 내용을 택배사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그대로 유지한 상태에서 연락주셔야 합니다.

    파손은 반드시 택배 수령 후 14일 이내 사고 접수가 필요하며, 사진이나 방문 확인 등을 통해 택배 표준약관의 기준에 준하여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 운송장 거짓 작성 , 파손 면책 동의, 포장 불량 등 고객님의 귀책이 있는 경우 사고 보상 불가합니다.

     

    - 국내택배 고객센터 : 1577-1287

    - 반값택배 고객센터 : 1544-4101 / 온라인 문의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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